구두 갤러리

구호플러스, 2024년 가을 시즌 컬렉션 출시... 클래식에 ‘위트’를 더했다

다키포스트 갤러리Published: 2024-11-27 19:39:55
Share
Share this with Close
Messenger Pinterest LinkedIn

지역정원제도 역시 의료 격오지에서 근무하는 지역 의사 양성이라는 취지가 무색하게 면허 취득 후 의료 취약지가 아닌 곳에서 근무하는 경우가 대부분이었다.

하지만 공급 확대로는 수요 불균형을 해결할 수 없다.그래픽=신재민 기자 전국 수련병원 소아청소년과는 2023년에 201명의 전공의를 모집했는데 33명만 지원했다.

구호플러스, 2024년 가을 시즌 컬렉션 출시... 클래식에 ‘위트’를 더했다

이 숫자 하나만 봐도 정부 주장은 틀렸다.의사는 많아졌는데 의료 질이 떨어진다면 그 어떤 환자도 반길 리가 없다.사실 의사 수 부족보다 더 큰 문제는 의료의 지역 격차다.

구호플러스, 2024년 가을 시즌 컬렉션 출시... 클래식에 ‘위트’를 더했다

지난 2020년 최혜영(더불어민주당) 의원실에 따르면 인구 1000명당 활동 의사 수가 서울 종로구.우리 모두 이젠 꼭 생각해봐야 한다.

구호플러스, 2024년 가을 시즌 컬렉션 출시... 클래식에 ‘위트’를 더했다

정부는 의사 수가 늘면 피부과 같은 선호 과 경쟁이 심해져 자연스레 경쟁이 덜한 필수 진료과로 유입되는 낙수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설명한다.

백번 양보해 부족하다 해도 정부 주장처럼 의대 정원 확대로 필수 진료과 기피 문제를 해결할 수는 없다.사실 의사 수 부족보다 더 큰 문제는 의료의 지역 격차다.

가천대 길병원은 전공의 부족으로 소아 환자 입원 중단을 결정했다.의대 정원 확대는 오히려 다른 문제를 야기할 가능성이 크다.

정부는 의사 수가 늘면 피부과 같은 선호 과 경쟁이 심해져 자연스레 경쟁이 덜한 필수 진료과로 유입되는 낙수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설명한다.결국 ‘경제재정운영 및 개혁 기본방침(2018)을 통해 의대 정원을 다시 줄여야 한다고 판단했다.

Share this story on

Messenger Pinterest LinkedIn




후강퉁 거래 상위종목 (13일)그린 데탕트, 워터 데탕트혼돈의 2023 국제금융시장[김기자의 V토크] 서울숲처럼 우리카드에 활력 불어넣는 황승빈통일·외교·안보미국 인증받은 '일본 재무장'메이저리그 대표 에이스 커쇼, 美 국가대표로 뛴다…“WBC 올인”수협은행 3분기 누적 순익 2800억원…전년比 10%↑WSJ "HSBC, 아시아 자산관리 딜에 열려 있어"정서경·박찬욱 『헤어질 결심』후강퉁 거래 상위종목 (13일)4자사고·외고·국제고 공식 '부활'… 4년 만에 시행령 개정[표] 국내투자자 홍콩 주식투자 상위 종목(13일)벌써 궁금해지는 169석의 운명대형 전세사기 기승 “왜 초기에 못 잡나” “처벌도 강화해야”한국기자협회 주관 이달의 기자상챗GPT의 충격, 새해 AI에 거는 미래지속가능성의 지속가능성[뉴욕 금가격] 인플레이션 우려에 상승세[표] 미국 주간 에너지 재고량 (04월 08일)뒷받침하던 내수도 급랭…장기침체 우려 커진다‘출산 대출 탕감’이 불안한 이유테슬라 전기차 화재 “구한 시민들에 박수” “안전 문제 선결돼야”ECB, APP 매입 규모 6월까지 200억유로로 축소 확인통일·외교·안보노인 90% 연금 받지만…금액은 월 60만원 그쳐얼마나 좋았으면...월드컵 우승 트로피 안고 잔 메시“이정후가 온다” MLB가 들썩벌써 궁금해지는 169석의 운명배터리 금속 수출국 인도네시아, 수출 대신 가공에 '집중'